이번주 휘발유 가격 오르고 경유는 내리고가격차 80원 < 경제 < 기사본문 데일리굿뉴스


경유 가격은 하락하면서 한때 230원 넘게 벌어졌던 가격 차이가 80원 수준으로 좁혀졌다. 자동차용경유는 1662.6원에서 1652.2원으로 하락하는 등 10주 연속 내림세가 지속되면서 휘발유와 차이가 eighty four.81원으로 좁혔다. 경유 유류세 인하 폭이 37%로 유지된 반면, 휘발유는 25%로 축소됐기 때문이다. 국내 최고가 지역인 제주의 이번 주 휘발유 평균 가격은 1.4원 오른 1천653.5원, 최저가 지역인 울산은 7.7원 상승한 1천530.4원이었다. 가격 차가 줄어든 것은 이달 1일부터 휘발유에 붙는 유류세 하락 폭이 37%에서 25%로 줄었기 때문이다.


회계기준에 따른 차이를 제거한 현금기준 실질 수익성 판단 지표로, 매출을 통해 어느정도의 현금이익을 창출 했는가를 의미한다. 부동산 시장 침체가 길어지면서 한때 수억 원까지 웃돈이 붙던 분양권도 인기가 시들해지면서 ‘마피(마이너스 프리미엄)’ 매물이 쌓이고 있다. 특히 올 들어 아파트 분양 관련 규제가 풀리면서 2020~2021년 규제가 강화되던 시기 틈새 상품으로 각광받던 비(非)아파트 주거 상품들의 가격 하락세가 눈에 띈다.


한국석유공사측은 "석유수출기구의 감산정책 유지 전망, 러시아산 석유 금수 조치 갈등 고조 등의 영향으로 상승세를 기록중"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이번 빌트인캠2에 빠진 요소에 대해서 일반 대중들의 비판적인 시각도 적지 않다. 그 이유는 빌트인캠2가 제공하는 여러 운전 정황 정보 중에서도 유독 액셀과 브레이크 조작 여부는 제외되었기 때문이다. 현대차는 이에 대해 정보들이 이미 사고기록장치, EDR에 기록되기 때문에, 여기에 배제되는 정보들을 빌트인캠2에 적용한 것뿐이라고 밝혔다. 각 사별 공급가격을 살펴보면 휘발유 기준 최고가 정유사는 SK에너지로 전주 대비 29.0원 상승한 1528.1원/L, 최저가 정유사는 S-OIL로 3.9원 내린 1500.4원/L로 집계됐다. 김유미 키움증권 연구원은 “국제유가는 달러 약세에도 주요국 경기 우려 속 수요 불안에 영향을 받아 하락했다”고 말했다.


[데일리한국 김정우 기자] 휘발유 가격 상승세와 경유 하락세가 맞물리며 두 유종의 가격차가 80원대로 좁혀졌다. 국내 최고가 지역인 제주의 이번 주 휘발유 평균 가격은 1.4원 오른 1653.5원이었으며, 최저가 지역인 울산은 7.7원 상승한 1530.4원을 기록했다. 최근 휘발유 가격 상승세와 경유 가격 하락세가 이어지면서 230원 넘게 벌어졌던 가격차는 79원 수준으로 좁혀졌다. 최근 휘발유 가격 상승세와 경유 가격 하락세가 이어지면서 한때 230원 넘게 벌어졌던 가격 차는 80원가량으로 좁혀졌다. 가격 차가 좁혀진 것은 올해 1월 1일부터 휘발유에 붙는 유류세 인하 폭이 37%에서 25%로 축소됐기 때문이다. 최근 휘발유 가격 상승세와 경유 가격 하락세가 이어지면서 한 때 230원 이상 벌어졌던 가격 차가 80원 가량으로 줄었다.


이번 주 국내 주유소의 휘발유 판매 가격은 오르고 경유 판매 가격은 떨어졌다. 최근 휘발유 가격 오름세와 경유 가격 내림세가 이어지면서 한때 230원 넘게 벌어졌던 가격 차는 80원가량으로 좁혀졌다. 국제갤러리 오는 10월 7일 11월 28일부터 줄리안 오피의 전을 향한다. 그간 줄 안 오피는 수원시립미술관, F1963, P1963 서울, 부산, 전남, 김포에서 영구 설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한국의 수많은 작업을 여덟. 2014년 7년 만에 여명의 세계에서 7년 동안 이 여명의 전 세계의 명장의 전시로, K2, K3를 천명하고, 사람과 이름이 30여 명에 이르러 공간 공간에서 함께 체험할 수 있습니다.


비보존 헬스케어가 비마약성 진통제 오피란제린(VVZ-149) 주사제의 국내 임상 3상에 대한 임상연구심의위원회 승인이 완료됐다고 8일 밝혔다. 현재 주사제 형태로 비보존 헬스케어가 한국 임상 3상을, 비보존이 미국 임상 3상을 주도하고 있다. 한편 오피란제린은 글로벌 혁신 신약 개발 기업 비보존이 개발한 비마약성 진통제로, 중추 및 말초신경계에 작용해 진통 효능을 보이는 신약이다. 비보존 헬스케어(대표이사 오동훈, 한재관)가 비마약성 진통제 ‘오피란제린(VVZ-149)’ 외용제 임상 2상에 대한 임상시험계획을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신청했다고 20일 밝혔다. 외부 환경 변화에 대처 가능하나, 경제 여건 및 환경 변화에 따른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공급이 줄면서 등유 가격이 국제유가 상승세보다 빠르게 올랐다는 것이다. 최저가 지역인 울산 휘발유 가격은 전주 대비 7.7원 상승한 1530.4원/L로 전국 평균 대비 36.9원 낮았다. 휘발유 가격이 가장 싼 주유소는 부산 동래구에 위치한 SK에너지 상표의 광신석유(주)직영 충렬대로주유소가 리터당 1439원에 판매해 가장 저렴했다. 이번 주 경유 평균 판매가격은 L당 1652.2원으로 전주보다 10.4원 내렸다. 이달 초 정부가 휘발유 유류세 인하폭을 축소(37%→25%)하고 연말부터 경유값이 하락세를 보임에 따라 두 요인이 맞물리면서 가격 차이가 줄었다.


[아티스트 소개] 1958년 런던에서 태어난 Julian Opie는 1982년 Goldsmith's School of Art를 졸업하고 현재 런던에 거주하고 있다. Opie의 작품은 영국 런던의 Tate Modern을 포함한 많은 중요한 컬렉션에서 찾을 수 있다. 다만 지난달 초만 해도 230원 넘게 벌어졌던 가격차는 80원으로 좁혀진 상태다. 한 업계 관계자는 “주유소 간의 경쟁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가격”이라며 “기업들이 조금이라고 이익을 확보하기 위해 오래된 주유소를 셀프주유소로 리모델링하는 사례도 최근 들어 늘어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석유수출국기구가 감산 정책을 유지할 것이라는 전망과 대러제제 등이 국제유가를 끌어올리는 중으로, 국내 석유제품 가격에도 영향을 끼칠 것이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시는 붕괴사고의 원인규명과 재발방지 대책마련을 위해 ‘여수시 지하사고조사위원회’를 꾸려 3개월 여간 사고 원인을 조사했다. 조사위에 따르면 해안을 매립해 조성된 부지는 바닷물의 영향으로 조수간만의 차가 발생하는 지형적 특성으로 지하터파기를 진행하면서 차수.. 이창동 감독의 ‘시’를 촬영할 때부터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했던 것으로 알려진 윤정희는 10여년간 알츠하이머병과 싸우다 지난 19일 오후 5시 눈을 감았다. 배우자인 피아니스트 백건우는 20일 국내 영화계 인사들에게 보낸 메시지를 통해 “아내이자 오랜 세월 대중의 사랑을 받아 온 배우 윤정희가 딸 진희의 바이올린 소리를 들으며 꿈꾸듯 편안한 얼굴로 세상을 떠났다”고 전했다.

오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